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WORLD NEWS_미국
2020년 07월 25 13467

WORLD NEWS

 

미국, 코로나19 지원책으로
해양낚시산업에 기금 지원

 

 

상무부
해양 스포츠피싱 사업
3억 달러 구호기금 지원

미국 상무부는 5월 18일 ‘코로나바이러스 원조, 구제, 경제안보법(CARES)’이 제공하는 자금 3억 달러를 어업 종사자를 위해 배정했다고 발표했다. 바다 인접 주와 지자체에 분배할 이 기금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해양레저사업과 상업적 낚시사업 종사자의 구호를 위한 것이다.
이에 마이크 레너드(Mike Leonard) 미국스포츠피싱협회(ASA) 정부 담당 부회장은 “3억 달러가 30개 이상에 이르는 주 및 지자체에 나눠 분배되므로 순식간에 소진될 수 있겠으나, 해양 스포츠피싱업계가 이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중요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의 광범위한 영향을 고려할 때, 구호 기금은 기업의 생존을 도울 수 있다”고 의견을 밝혔다.


ICAST2020
7월 13~17일 온라인  박람회 개최

 

▲미국스포츠피싱협회(ASA) 엠블럼

 

세계 최대 레저 낚시 무역박람회인 ICAST가 온라인 개최를 확정했다. 가상 이벤트로의 전환으로 일정은 오는 7월 13~17일이다.
참가 기업은 제품과 서비스를 가상 공간에 마련된 부스에서 선보이게 되고 기자회견도 가상공간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ICAST2020 온라인은 라이브 제품 시연, 구매자와 미디어와의 가상 회의, 라이브 채팅 등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신제품 쇼케이스에는 장르별 최고 제품상, 최고 서비스상에 대한 투표도 포함된다.
ICAST2020 개최 기간 동안, 미국스포츠피싱협회(이하 ASA)는 낚시업 관련 중소기업 및 독립적 도소매업체를 위한 세미나, 인터뷰, 프레젠테이션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렌 휴즈(Glenn Hughes) ASA 회장은 ‘ASA는 앞으로도 ICAST2020 온라인을 통해 사람과 제품을 하나로 묶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올 7월에는 바이어, 미디어, 제품 전문가, 제조팀원, 영업팀원 등은 물론 모든 쇼 참석자들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온라인으로 서로 연결되어 낚시업계의 최신 제품을 보고 배울 뿐만 아니라 낚시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이슈에 관여하게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또한 이 온라인 서비스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제공될 것이므로 ICAST2020 기간뿐만 아니라 쇼가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전 세계 스포츠피싱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봤다.
ICAST2020 온라인 참가는 2017년~2019년에 등록된 바이어와 매체의 경우 자동 등록된다. 참가등록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ICAST 공식홈페이지(https://icastfishing.org/)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GFA
2020년판 월드레코드 게임피시 북 발간

 

▲세계게임피시협회(IGFA)가 발간한 2020년 월드레코드 게임피시 북.

국제게임피싱협회(IGFA)는 최근, 레크리에이션 낚시에서 가장 유명한 출판물이자 정회원에게 배포되는 ‘2020년 월드레코드 게임피시 북’을 출간했다고 발표했다. 2020년호 역시 종합적인 월드레코드 목록 외에 흥미로운 다양한 특집 기사와 저명한 기록 보유자들의 조언도 다루고 있다.
IGFA 월드레코드 게임피시 북은 연간 간행물로서 IGFA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IGFA의 유료 정회원(연 20달러)은 이 연례 간행물에 대해 온라인 접속이 가능하며 인쇄본은 개인회원 등급 이상의 모든 회원이 5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BASS, FLW
6월부터 배스토너먼트 순차적으로 개최

 

▲FLW 배스토너먼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연기 및 취소되었던 배스토너먼트가 6월부터 순차적으로 재개되었다.
배스마스터(BASSMASTER) 사무국은 6월 10~13일에 배스마스터 엘리트 대회를, 6월 18~20일에 배스마스터 오픈대회를 각각 오클라호마주 유폴라 호수와 아칸소강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FLW 조직위는 6월 23일부터 시즌을 재개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시즌 중반의 공백을 보충하기 위해 정규시즌 막판 3차례의 슈퍼토너먼트를 개최하기로 했다. 메이저리그피싱(MLF) 멤버들에게 이 3차례의 슈퍼토너먼트에 출전을 독려하는 초청장이 이미 발송되었으며, 토너먼트 일정은 각각 6월 23~26일에 테네시 주 치카마우가 호수, 7월 29~8월 1일에 미시시피강 상류, 8월 11~14일에 디트로이트강이다. 경쟁에 참가하는 보트가 209척, 상금은 400만 달러가 걸려있어 유례없는 대규모의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FLW는 지난 5월 28~30일 3일간, 테네시주 픽윅 호수에서 도요타 시리즈 행사를 실시했다. 이 대회는 3월 중순 코로나19로 조직위가 모든 대회를 중단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FLW 주최 대회로서, 선수와 필수 진행요원만 제한적으로 참가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