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행사_2020 바낙스 스탭 조인식
2020년 02월 29 13089

행사

 

바낙스
2020 바낙스 스탭 조인식

 

지난 1월 31일 바낙스 본사 외부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2020 바낙스 스탭 조인식’을 마치고 바낙스 장용수 대표와 임직원, 스탭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 촬영을 했다.

 

지난 1월 31일, 바낙스 본사 외부 세미나실에서 2020년 바낙스 스탭 조인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엔 30여 명의 스탭들과 바낙스 장용수 대표 외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올해 활동할 바낙스 스탭들은 전문적인 낚시인들로 프로낚시인 스탭, 미디어 스탭, 온라인 스탭, 블루비캡틴 스탭, 점주 스탭으로 나뉘어 김효철 프로 스탭 외 37명으로 구성되었다.

 

 

바낙스 장용수(가운데) 대표와 프로스탭으로 임명된 낚시인들. 좌측부터 김효철, 김종현, 김돈주, 이승규 씨.

바낙스 본사 외부 세미나실에서 스탭 조인식이 진행되고 있다.

바낙스 명예스탭으로 임명된 블락비의 재효. 낚시잡지 표지에 실렸을 정도로 낚시 애호가로 소문이 나있다.

 

 

미디어 명예 스탭에 블락비 재효 지명
배스프로 스탭에는 KSA 프로토너먼트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김효철 프로, 김종현 프로, 김돈주 프로가 지명되었으며 LFA에서는 이승규 프로가 작년에 이어 활동하게 되었다.
바낙스 유튜브 낚시 전문 채널에서 활동하게 될 미디어 스탭엔 송핑크, 코글러, 빅보라, 지아 스탭이 지명되었다. 그 외에 인기 아이돌 그룹인 블락비의 멤버 재효 군이 미디어 명예 스탭으로 함께하게 되어 앞으로의 활동에 관심을 모아졌다.
블루비캡틴 스탭엔 박양호 스탭 외 9명, 온라인 스탭은 정준우 스탭 외 5명, 점주 스탭은 박선구 스탭 외 12명으로 구성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9년 우수 스탭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2019년에 배스프로토너먼트에서 3차례 단상에 오른 김종현 프로가 우수스탭상을 받았으며 미디어·온라인 스탭 부문에는 강민석, 유철무 스탭, 캡틴 스탭 부문에는 정수재 스탭이 수상을 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바낙스 장용수 대표는 “전문적인 낚시인으로 바낙스에서 멋진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2020년부터 새로이 활동하게 된 박보라 스탭은 “앞으로 바낙스TV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 낚시에 대한 행복을 전할 수 있는 전도사 역할을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자료 제공-바낙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