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조구정보 > 조구정보
이달의 주목 신상품_ (주)엔에스트레이딩 등유난로 RS-H29
2019년 12월 496 12845

이달의 주목 신상품

 

(주)엔에스트레이딩

 

등유난로 RS-H29

 

한 번 급유로 12시간 사용 가능, 대진소화장치 등 안정성도 탁월

 

김진현 기자 kjh@darakwon.co.kr

 

토요토미 등유난로는 야외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보조난방기로 사용할 수 있다.

 

겨울 캠핑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토요토미 등유난로가 신제품을 선보였다. 소개할 난로는 RS-H29라는 반사식 등유난로로 열량이 정면으로 30%, 상부로 70% 발생해서 난방 효율이 뛰어나다.
콤팩트한 크기(31cm*35cm*46cm)로 한 번 급유(등유 3.6L)하면 약 12시간 사용 가능하며, 연소 시 냄새가 거의 나지 않을 뿐 아니라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불꽃으로 자연조명이 되며 간단한 조리도 가능한 일석삼조의 기능을 자랑한다.
난로가 넘어졌을 때엔 곧바로 소화가 되는 대진소화장치와 긴급소화버튼이 장치되어 있어 안전성도 탁월하다. 가정에서도 보조난방기로 사용할 수 있어서 효율성과 활용성이 뛰어나다.
연소 유리관에 처리된 특수 코팅제가 원적외선을 발생시켜 사용 시 체내 심부까지 따뜻함이 전달된다. 40W의 조명 효과가 있기 때문에 캠핑장이나 낚시터에서 은은한 보조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점화레버를 눌러 주기만 하면 자동점화가 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사용 중에 심지가 짧아져서 화력이 약해졌을 때엔, 심지 조절 노브 안쪽의 레버를 조작해 심지를 약 2mm씩 2~3단계 올릴 수 있어 장기간 사용 할 수 있다.
심지는 시즌이 끝난 후 간단하게 관리만 해준다면 통상적으로 4~5년 사용 할 수 있다. 심지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교체만 해준다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 29만원.
홈페이지 www.toyotomi.kr 070-4066-2820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