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호황낚시터 > 바다
특집 하늘에서 본 바캉스 방파제_ 거제 지세포방파제
2020년 08월 1573 13545

특집 하늘에서 본 바캉스 방파제

 

거제

 

지세포방파제     

 

 

Profile         
거제도의 대표적인 방파제낚시터로 생활낚시인, 전문 낚시인이 모두 즐겨 찾는 곳이다. 과거에 지세포방파제로 가려면 험한 산길을 200m가량 걸어가야 해서 불편했으나 지난 2016년 가을에 방파제까지 도로가 연결되면서 진입하기 편해졌다. 또한 방파제 입구에 넓은 주차장과 캠핑장, 화장실까지 생겨 거제도를 대표하는 가족낚시터로 급부상했다. 여름에는 많은 관광객과 낚시인들이 찾아 자리가 없을 정도. 사계절 다양한 어종이 낚이고 방파제 입구에 건설된 낚시공원에서도 다양한 어종이 낚인다. 방파제 진입 길목에 낚시점과 매점, 식당이 있어서 편의시설도 좋은 편이다.
지세포항 동쪽 끝에 방파제가 있어서 조류 소통이 좋고 여름에 다양한 어종이 낚인다. 6월부터 낚이기 시작하는 벵에돔은 7~8월이 되면 씨알이 좋아져 평균 25cm가 넘는다. 방파제 곳곳에 벵에돔을 노리는 낚시인이 많다. 전갱이와 고등어는 항상 낚이며 낚이는 씨알은 10cm~30cm까지 다양하다. 원투낚시를 즐기는 낚시인들도 상당히 많다. 대부분 성대, 광어, 도다리를 노리며 조과가 꾸준하기 때문에 원투낚시인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방파제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주차비 3천원을 받으며 추가 요금은 없다.

 

현지 문의(055)
낚시점 거제 허영국바다낚시 681-0811

 

행정구역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길이 ▶450m
인터넷지도 검색 ▶지세포항
내비게이션 주소 ▶일운면 지세포리 275-2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